티스토리 뷰
KT 고객센터는 음성상담, 채팅상담, AI보이스봇 지니 등 다양한 방법과 채널을 통해 이용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KT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유선상품 고객센터
유선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9시에서 18시까지이며, 점심시시간은 12시~13시로 서비스 이용시 참고 바랍니다.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KT폰에서 무료) 또는 080-9999(무료)
-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없이 100(KT 집전화 무료)
유선상품 ARS메뉴
-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없이 100(무료)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무료)
1. 빠른상담 | 1. 개인고객 2. 소상공인 및 창업고객 3. 가입과 해지 동시상담 4. 기가아이즈 가입문의 0. 상담사 연결 |
2. 고장신고 | 1. 고장자가진단 2. 고장접수 취소 0. 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
3.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 1. 청구요금확인 2. 요금납부 3. 이사, 설치장소 변경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
4. 약정문의, 해지 | 1. 부가서비스 해지 2. 전화, 인터넷, TV해지 0. 약정문의, 상담사 연결 |
0. 상담사 연결 | 1. 가입상담 2. 설치변경, 요금문의 3. 고장신고 |
무선상품 고객센터
무선상품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9시에서 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에서 13시입니다. 분실점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무료) 또는 080-000-1618(무료)
-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유료)
-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무료), 02-2190-1180(유료)
- 해외발신 번호 +82-2-2190-0901(KT폰에서 무료)
무선상품 ARS메뉴
- 일반전화, 비가입자 휴대폰 이용 시 국번없이 1588-0010(유료)
- 휴대폰 이용 시 국번없이 114(무료)
스마트폰/일반폰 고객님 | |
1. 청구요금, 납부 | 1. 청구요금확인 2. 요금납부 3. 실시간 요금조회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
2.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 1.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2. 선택약정 할인 0. 상담사 연결 |
3.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 1. 요금제 확인, 변경 2, 잔여데이터, 통화, 문자확인 3. 부가서비스 가입, 해지 4. 소액결제 한도변경, 차단신청 0. 상담사 연결 |
4.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 1. 분실정지 신청 2. 휴대폰 보험문의 3. 이용정지 및 해제 4. 통화품질 상담 0. 상담사 연결 |
5. 로밍 | 로밍 전담센터 |
0. 상담사 연결 | 1. 요금문의 2.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3. 통화품질 문의 4. 로밍 |
비가입자 고객님 | |
1. 휴대폰 신규가입 번호이동 | 1. 성인고객 2. 미성년자 고객 3. 법인고객 |
2.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 1. ARS를 통한 분실, 일시정지 신청 2. 정지복구 3. 통화품질 문의 4. 단말기 보험문의 5. 와이파이, 패드관련 문의 0. 상담사 연결 |
3. 와이브로 | 와이브로 전용 ARS 연결 (080-000-1472) |
4. 미환급금, 해지고객 | 상담사 바로연결 |
서비스 전담센터
인터넷/PC관리 | 타임코디 | 1588-1060/082-250-0600(무료) |
퍼스널 케어 | 1588-1873 | |
크린아이 | 080-2500-700 | |
키보드 암호화 | 1661-1427 | |
상품별 서비스 | 4G WiBro | 080-000-1472 |
비즈링고/홈링고 | 1577-1511 | |
국내/국제전보 | 115 | |
KT통화카드 | 080-2580-161/080-2580-100 | |
지니뮤직 | 1577-5337 | |
혜택/포인트 문의 | 우선 포인트 | 080-2580-111 |
기업 서비스 | 기업상품 | 1588-0114 |
Bizmeka | 080-2580-007 | |
비즈 서비스(비즈톡, 크로샷 등) | 080-2580-303 |
대기 없이 즉시 이용 가능한 온라인 조회/신청/변경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채팅 상담
채팅 상담은 음성 대화가 아닌 채팅으로 궁금한 사항을 전문 상담사가 신속히 해결해 줍니다. 채팅상담 3가지 연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카오톡 'kt고객센터상담톡' 검색 후 상담원 채팅 선택
2)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com 홈페이지에서 '챗봇'을 누른 후 상담사와 톡하기 선택
3) KT '보는 ARS'에서 채팅상담을 누근 뒤 연결된 'KT 챗봇' 에서 상담사와 톡하기 선택
1. 카카오톡 채팅상담 이용방법
1) 카카오톡 내 검색창에 'KT고객센터상담톡' 을 섬색 후 '상담원 채팅'선택하기
2) 문의내용 입력 후 입력창 우측 '상담직원 연결' 선택
3) '원하는 상담 분야' 선택 > 인터넷/TV채팅 상담, 휴대폰 채팅상담, 로밍 채팅상담
4) '상담사와 톡하기' 선택
2. 마이케이티앱 채팅상담 이용방법
1) '마이케이티 앱'실행 후 '우측 하다나 챗봇' 선택
2) 메시지 입력 창에 '채팅상담' 입력
3) '원하는 상담 분야' 선택 > 인터넷/TV채팅상담, 휴대폰 채팅상담, 로밍 채팅상담
4) '상담사와 톡하기' 선택
3. 보는ARS 채팅상담 이용방법
1) KT보는 ARS 내 유선/무선 상담유형 선택 후 화면 하단 '채팅상담' 선택
2) 안내 메시지 확인 후 '확인' 버튼 선택
3) 메시지 입력 창에 '채팅상담' 입력
4) '원하는 상담 분야' 선택 > 인터넷/TV채팅상담, 휴대폰 채팅상담, 로밍 채팅상담
수어상담 이용안내
구분 | 내용 |
서비스 | KT 모바일 및 인터넷, TV상품관련으로 수어 상담이 필요한 고객 |
이용 가능시간 | 평일 09:00~19:00(점심시간 12:00~13:00) |
이용방법 | 아이폰/패드/인터넷전화에서 010-2917-8371+영상통화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연락처에 ktis_cs@kt.com 이메일 등록 +Face Time *메일 주소는 시각장애인 영상통화 전용으로 이메일을 통한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아이폰/아이패드 이메일 주소 등록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각장애인 바로연결 서비스
구분 | 내용 |
이용 가능 고객 | 중증 시각장애로 바로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고객 |
이용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점심시간:12:0~13:00) |
전화번호 | 080=220-0114 |
함께 보면 좋은 글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ETN ETF 차이점과 공통점, 인덱스펀드 (0) | 2023.10.11 |
---|---|
ETN이란(거래방법, 과세제도, 교육, 투자 체크리스트) (1) | 2023.10.11 |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알아보기 (1) | 2023.10.09 |
신성에스티 공모주 수요예측 공모가 확정 (0) | 2023.10.06 |
퓨릿 공모주 수요예측 및 사업 경쟁력 (0) | 2023.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