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 하나카드 고객센터 번호, 상담가능시간, 상담원 연결하는 법 알아보기  

 

 

 

카드사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다양한 문제상황 해결을 위해 상담을 요청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각 서비스 전화번호 및 상담가능 시간대와 빠르게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_고객센터_번호,_상담가능시간,_상담원_연결하는 법_알아보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번호, 상담가능시간, 상담원 연결하는 법 알아보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시간 : 평일 9:00~18:00)

ARS 전화 상담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800-1111이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입니다. 단 승인 내역 조회 상담 경우에만 연중 무휴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하고 싶은 경우에는 1번(개인회원)을 누르 신 후 0번(상담원 연결)로 눌러서 상담 연결하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단축 키 : 1800-1111 -> 1번 -> 0번

고객센터 대표전화 : 1800-1111
빠른 번호 안내 :
-개인회원
1 이용한도 조회
2 결제 대금 및 입금관련문의
3 금융서비스
4 해외사용관련안내
5 모바일 서비스, 포인트 안내
6 상품서비스제공실적조회
7 카드재발급
8 카드해지
0 상담원 연결

-가맹점
1 거래승인
2 거래승인취소
3 가맹점 매출실적 팩스서비스

 

 

 

금융신청 : 1800-1000
(즉시 결제는 평일 오전 8시~저녁 8시까지 이용 가능)
빠른 번호 안내 : 
1 단기카드 대출
2 장기카드 대출
3 일부 결제금액 이월약정
0 상담원 연결승
승인내역 조회 : 1800-2000
(승인내역조회 상담만 365일 24시간 가능)
빠른 번호 안내 : 
1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사고
2 가맹점 거래승인
3 가맹점 승인취소
4 이용한도조회
5 승인내역조회
6 카드사용이 불가
9 일반상담 ARS연결
0 상담원 연결
카드신청 : 1800-3000
해외상담 : 82-1800-1111
도난, 분실 및 해제 : 1599-1133
위험거래 모니터링 사고예방팀(FDS) : 02-2003-3919

 

지금까지 하나카드 고객센터 업무 연결 번호를 참고하시어 필요한 서비스를 빠르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