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고객센터 단축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카드분실이나 재발급 또는 그 외에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고객센터를 찾게 되는 상황이 생깁니다.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싶지만 상담원과 연결하기까지 오랜 시간 걸려 본 경험이 다들 있으실 겁니다. 또는 상담원과 연결하고 싶은데 자꾸 다른 방법으로  ARS에서 안내하여 결국 끊고 다시 전화해 보신 적도 있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간을 단축하고자 삼성카드 고객세터 전화번호 밑 빠르게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단축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단축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카드 고객센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700입니다. 24시간 무로 상담이 가능하며, 외국 상담은 영어(1688-8751), 중국어(1688-8752), 일본어(1688-8753)로 가능합니다. 또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실시간 챗봇 상담도 가능합니다.

 

 

 

1.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전화(1588-8700)를 통해 상담원과 상담받는 방법과 해당 전용 번호를 이용는 방법입니다. 전용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대출신청 : 1588-8600( 본인인증->1-단기카드대출/ 본인인증->2 장기카드대출/ 본인인증 3->카드대금결제서비스/ 본인인증-->8 금융행사)
  •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1588-8900(1-분실신고, 해제, 접수조회/ 2-가맹점 전용 거래승인/ 개인회원 카드 승인내역 조회/ 4 가맹점 전용 승인취소/ 5-이용한도관련 조회/ 6-일반상담 대표전화 ARS 연결/ 7-카드이용이 안될 경우/ 개인회 자동결제 및 카드이용 관련 문의/ 9-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신고)
  • 카드신청 : 1688-5045(1-신규발급/ 2-기존회원 교체,추가,재발급/ 3-카드발급상황 조회)
  • 카드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 1599-8700(카드이용내역 :1->인증->1 이용내역 이메일 발송/ 1->인증->2 이용내역 팩스 발송)/ (소득공제 서비스 : 2->인증-> 이메일 발송/ 2->인증->2 팩스발송/ 2->인증->3 우편발송/2->인증->4 적용 대상금액 안내/ 2->인증->5 적용 기준 안내)/ (매출실적 발송 : 3->인증->1 월별 매출실적 팩스 발송/ 3->인증->2 연간 매출실적 팩스발송/ 3->인증->3 매출 건별 상세내역 팩스) 
  • 영어상담 : 1688-8751(이용시간: 평일 09:00~18:00*한국시간 기준))

 

2. 빠른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

1588-8700 대표번호를 누른 뒤, 즉시결제신청은 910, 결제 대금 조회는 911, 입금 결과 조회는 912, 카드 한도 조회는 913, 대출 이용 가능금액 조회는 914, 단기 카드대출 신청은 915, 장기 카드대출 신청은 916, 포인트 조회는 918, 카드 이용내역 조회는 918, 가상계좌 안내는 919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는 주말에는 운영을 하지 않고 있으므로 고객센터 이용 시에는 평일 업무시간 내에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일상 ❘ 하나카드 고객센터 번호, 상담가능시간, 상담원 연결하는 법 알아보기

일상 ❘ 하나카드 고객센터 번호, 상담가능시간, 상담원 연결하는 법 알아보기 카드사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다양한 문제상황 해결을 위해 상담을 요청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njob-dianminji.tistory.com

 

 

728x90